Daily e-sports

게임마당, 개발 실력 겨루는 온라인 '게임잼' 개최

(제공=한국게임개발자협회).
(제공=한국게임개발자협회).
한국게임개발자협회는 21일 온라인 방식으로 '게임마당 게임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게임마당 게임잼'은 게임마당에 등록된 개발 리소스만를 활용해 게임을 만들어 창의력과 협업 능력을 경쟁하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개인 참가와 팀 참가 부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개인 참가자 32명(4인 1팀, 8팀)과 팀 참가자 16명(4인 1팀, 4팀) 등 총 48명이다. 개인 참가자는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무작위로 팀이 결성되며, 기획, 프로그래머, 아트가 1대2대1로 비율로 구성된다. 팀 참가자는 사전 결성된 팀으로만 신청 가능하며, 직군별 구성 제한은 없다.
참가자 접수는 오는 8월4일부터 29일까지 약 25일 간 진행된다. 참가자에게 게임잼 안내, 심사기준, 멘토링 등을 안내하는 오리엔테이션이 9월3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본행사는 9월5일 오후 2시에 시작된다. 온라인 팀별 게임개발이 이루어지며, 기획 및 아트 멘토링 지원도 시작될 예정이다. 출품작은 9월8일 오전 11시 전까지 접수 받는다. 한국게임개발자협회는 모든 접수가 완료된 뒤 전문가 심사를 거쳐 9월11일 오후 3시 게임마당 플랫폼을 통해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게임마당 게임잼 참가자에게는 게임잼 참가 인증서, 웰컴 쿠폰이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멘토링 지원 이외에도 우수작 시상 및 부상 수여, 수상팀 인터뷰 촬영, 2026 게임쇼 체험전시 기회, 정식 출시를 위한 지원 등의 혜택이 지원된다.

'게임마당 게임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