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오메가' 추가

(제공=라인게임즈).
(제공=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22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오메가' 추가했다고 밝혔다.

'오메가'는 방주의 넘버 시즈 중 하나로, 정체는 베일에 쌓여있다. 전투 시에는 초필살기 '킬링 바이러스'를 사용하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소닉 시프트'를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하이델룬' 주인공의 새로운 코스모스 사가 스토리를 선보였다. 타이틀은 '메모리 큐브'로, 해당 콘텐츠를 통해 연인 '죠안 카트라이트'를 잃고 역사를 되돌리고자 하는 주인공 '하이델룬'의 스토리를 플레이해볼 수 있다.
'디아블로', '슈리 스탐가르드' 캐릭터 2종은 이너브레이크로 발현돼 보다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메인 스토리 31장과 32장에는 하드 난이도가 추가됐다. 이 밖에도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흑태자'와 '하이델룬' 2종에 대해 오는 8월5일 점검 전까지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8월5일 점검 전까지 이용자 혜택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1.5주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게임에 연속 출석하면 '운명의 큐브'와 '순환의 큐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방랑검사의 이야기' 이벤트에 참여해 스토리를 진행하면 '캐릭터 소환권 150장'과 '투명한 오팔'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오메가' 성장 지원 이벤트도 진행돼 '오메가' 획득 후 성장 미션 완료 시 'SD 오메가 프로필'과 '전직 재료', '랭크업 재료', '라즈나이트'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신규 이너브레이크 캐릭터 '디아블로'와 '슈리 스탐가르드' 소환 시 '기억의 파편'을 추가로 지급한다.

'창세기전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