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예약 보상은 유저 성장에 큰 도움이 되는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는 △만능 정제수 200개 △혼 구슬 300개 △유물의 서한(1만) 25개 △혼불의 서한(1만) 25개 △운명의 나침 50개 △캐시 장신구 선택 상자(11회) 1개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7월 30일에는 ‘직업 변경권’ 시스템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직업 변경권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해당일에 공개될 업데이트 패치노트 및 가이드를 통해 안내된다.

이 외에도 직업별 보조 장비 시스템, 협동 필드 보스 추가 등 핵심 콘텐츠 개선이 예고됐으며, 여름 분위기를 살린 신규 이벤트 던전도 함께 오픈된다. 해당 던전에는 새로운 몬스터 ‘얼음깨비’가 등장, 시원한 전투 경험을 더해줄 예정이다.
조선협객전2M 운영팀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버릴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조선협객전2M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선협객전2M’은 이성계, 이방원, 정몽주 등 실존 인물들과 함께 조선 건국의 서사를 따라가는 역사 기반 스토리텔링으로, 판타지 일색의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 속에서 ‘국뽕 차오르는 애국 게임’이라는 별칭으로 주목받고 있다. 게임성과 역사성을 동시에 갖춘 독창적 콘텐츠로 국내외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 여름 이벤트를 통해 또 한 번 인기몰이에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