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TL', 해변 컨셉트 이벤트 '그랜드 서머 페스타' 개시

(제공=엔씨소프트).
(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MMORPG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 개발사 퍼스트스파크게임즈)'가 '그랜드 서머 페스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그랜드 서머 페스타'는 비엔타∙케슬러∙헤르바 등 주요 거점 마을을 파라솔, 모래성, 서핑 보드 등 해변 컨셉트로 꾸몄다. 이용자는 필드와 심연 던전에 등장하는 '대장 물놀이 고블린'과 '물놀이 고블린'을 처치해 이벤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상자를 개봉하면 ▲'물놀이 주화', ▲프로필 프레임 '서머 웨이브', ▲영웅 2단 장비, ▲게임 내 재화 '솔란트' 등을 얻을 수 있다. '한여름의 기간트리테' 버프(강화효과)를 받은 상태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출석부와 주간 보상을 완료하면 '물놀이 주화'를 추가로 지급받아 성장 지원 아이템, 이벤트 칭호, 프로필 프레임, 유희 변신, 요리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6대6 PvP(Player vs Player) 이벤트 '아미토이 물풍선 축제'가 진행한다. '어푸 여름 바다'에 입장해 풀장으로 꾸며진 전장에서 물총 싸움을 펼치며 즐기는 기간 한정 콘텐츠다. 폭발하는 풀장과 거대 파도 등 다양한 기믹(Gimmick)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12대12 대전장 차원석 쟁탈전 대회 '솔리시움 챔피언스'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8강(29일), 4강(30일), 결승(31일)을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4강과 결승전 경기는 개발진이 직접 해설에 참여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