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24년 8월8일부터 국내 정식 출시된 'AFK: 새로운 여정'은 판타지 서사시를 재현하며 전 세계적으로 방치형 RPG 신화를 써 내린 'AFK 아레나' IP 신작으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수수께끼 퍼즐을 풀어내 보물을 수집하며 성장하는 등 전작보다 방대하게 그려진 세계관을 통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7일 출석체크를 진행하면, 최종 7일차에 인기 탱커 영웅 '판'을 받을 수 있으며, ‘진홍빛 개화’의 경우 이벤트에 참여해 포인트를 획득하면 SSR 영웅 황금의 결정체 또는 반악 영웅 시타 전용 황금의 결정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로완과 함께 도시 간 상업 루트를 확장하는 '상단의 여행', 3회 뽑기 기회를 지급하는 '시간의 보물' 등 다양한 보상이 준비됐다.
복귀 서버에서 시작하는 이용자는 ▲4개 진영 영웅 각 5명씩 총 20명 ▲전체 영웅 모집 초대장 100개 ▲확률 UP 모집 초대장 10개 ▲에픽 영웅 모집 초대장 10개 ▲별빛 결정체 10개 등 풍성한 보급 패키지를 수령받는다. 아울러, 영웅 및 스킨 계승 시스템도 함께 제공돼 보다 수월한 게임 적응이 가능하다.
오는 8월8일, 신규 콘텐츠 '영지 시스템'이 추가 업데이트된다. 이용자는 다양한 재료와 장식품을 활용해 나만의 정원을 가꿀 수 있으며, 타 이용자와의 교류를 통해 정원 관리 및 건설 효율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장치가 도입될 예정이다.
한편, 다날에프엔비가 운영하는 인기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Dal.Komm)와의 '달콤한 컬래버레이션'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오는 8월8일부터 9월5일까지 개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