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의 핵심은 ‘초코 아이스크림’ 아이템을 활용한 보상과 제작 콘텐츠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게임 내 캐시 상점 내 '이벤트' 탭을 통해 매일 1회, 25만723 엽전에 초코 아이스크림을 구매할 수 있다. 초코 아이스크림을 사용하면 ▲만능 모래시계 10개 ▲유물 특별 복원 상자 1개 ▲혼 구슬 200개 ▲혼불의 서한 2개 ▲태조의 전투 부적 10개 ▲이순신의 성장 및 전투 가호 각 5개 ▲중급·상급 부적 주머니 각 5개 ▲아이스크림 막대 1개 등 총 10종의 아이템을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세 가지의 여름 종합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어, 플레이어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첫 번째는 우산국 황금빛 해골병사 특별 소환 이벤트로, 기존에 4층에만 등장하던 몬스터가 이벤트 기간 동안 1~4층 전체에 출현해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두 번째는 특수 던전 이용 시간이 두 배로 증가하는 이벤트로, 매일 더 오랜 시간 동안 던전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세 번째는 조화/음의 혈 지속시간이 기존 7일에서 14일로 연장되는 혜택으로, 캐릭터 성장과 전투 전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선협객전M' 관계자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단순한 보상 제공을 넘어, 꾸준히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분들께 더 많은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더운 날씨 속에서도 게임 안에서는 시원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