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엔씨 '리니지2M', '원 앤 온리' 업데이트 예고

(제공=엔씨소프트).
(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MMORPG '리니지2M'이 오는 20일 '원 앤 온리(ONE AND ONLY)'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ONE AND ONLY'는 '리니지2M' 이용자에게 성장 목표를 제시하고 플레이 원동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한 업데이트다. 오리진 월드에서는 'ONE: 로망'을, 리저브 월드에서는 'ONLY: 변주' 업데이트를 각각 진행한다.

'ONE: 로망'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신규 스킬을 추가하는 '트라이엄프 스킬 라인업', 신규 던전 '시련의 탑' 등이다. 'ONLY: 변주'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오는 13일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에 앞서 상세 내용과 이벤트를 소개하는 '온리 원 라이브(ONLY ONE LIVE)' 방송을 오는 13일 저녁 8시에 진행한다. 생방송 중 공개되는 문제를 풀고 채팅창에 정답을 남기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특별 보상으로 '신화 클래스 도전권'도 선물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10일까지 'L2M 웜업: Your ONE PI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리니지2M' 플레이에 대한 '베스트 & 월스트(BEST & WORST)' 의견을 작성하면 작성한 이용자 중, 1500명을 선정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라이브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