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4년 연속 'BIC'와 함께하는 스토브는 플랫폼과 퍼블리싱 부문을 아우르는 부스를 운영하며 플랫폼을 비롯해 인디게임 생태계 지원, 퍼블리싱 역량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스토브는 올해 'BIC'에서 자사의 대표 레이블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브' 부스와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는 다양한 타이틀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에서는 스마일게이트가 직접 퍼블리싱하는 5종의 타이틀을 시연할 수 있다. '네온 어비스 2', '아르티스 임팩트', 'V.E.D.A', '아키타입 블루',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등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스팀 위시리스트 등록도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스토브인디 X BIC 2025' 컬래버레이션 페이지를 운영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올해 'BIC' 출품작을 사전 체험할 수 있고, 기간 한정으로 전략 게임 '배를 버려라'를 무료로 배포한다. 또한 컬래버 페이지에서 정식 출시작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BIC의 열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