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4년 연속 'BIC'와 함께하는 스토브는 플랫폼과 퍼블리싱 부문을 아우르는 부스를 운영하며 플랫폼을 비롯해 인디게임 생태계 지원, 퍼블리싱 역량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스토브는 올해 'BIC'에서 자사의 대표 레이블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브' 부스와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는 다양한 타이틀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팝업 스토브' 부스는 '재미는 POP! 감동은 UP! 대한민국 대표 게임 플랫폼 스토브'라는 슬로건 아래, 스토브를 대표하는 5개 레이블을 주제로 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스토브 ONLY' 퀴즈, 무료 게임 배포 '스토브는 0원해', 스토브 한글화 인기 투표 '스토브는 한글이야' 등 각각의 개성을 담은 미션을 완수하면 애플워치, 기계식 키보드, 스토브 할인 쿠폰 등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스토브인디 X BIC 2025' 컬래버레이션 페이지를 운영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올해 'BIC' 출품작을 사전 체험할 수 있고, 기간 한정으로 전략 게임 '배를 버려라'를 무료로 배포한다. 또한 컬래버 페이지에서 정식 출시작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BIC의 열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