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픽세븐, 글로벌 축제 'E7WC 2025' 본선 개막

(제공=스마일게이트).
(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실시간 월드 아레나 최강자를 가리는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이하 E7WC 2025)'의 본선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본선은 오는 16일 8강전을 시작으로 23일과 24일의 승자조 및 패자조 경기, 9월6일 그랜드 파이널까지 총 4회에 걸쳐 펼쳐질 예정이다. 본선의 모든 경기는 경기 당일 정오부터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번체, 일본어까지 총 4개 언어로 생중계되며, 국내 중계는 이동진 캐스터와 박진영 해설, '에픽세븐' 공식 크리에이터 ‘쾅준’이 담당한다.

또한, 9월6일 그랜드 파이널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E7WC 2025'의 본선에서는 글로벌, 아시아, 한국, 일본, 유럽 등 총 5개의 서버에서 치러진 치열한 선발전과 예선전을 거쳐 살아남은 8명의 선수가 맞붙는다.

우승자에게는 5만 달러의 상금과 함께 원하는 영웅의 스킨을 제작해주는 특별한 보상이 제공되며 준우승자와 본선에 진출한 모든 선수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한편, 오는 16일에는 'E7WC 2025' 본선과 함께 올해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소식과 7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담은 '에픽세븐 7주년 쇼케이스' 두 번째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