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엑스엘게임즈, '더 큐브, 세이브 어스'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제공=엑스엘게임즈).
(제공=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스튜디오큐브에서 개발 중인 신작 '더 큐브, 세이브 어스'가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더 큐브, 세이브 어스'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한 차세대 익스트랙션 액션(탈출 액션)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한 사실적인 3D 그래픽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최대 63명의 플레이어가 하나의 세션에서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대 환경(PvPvE)을 구현 중이다.

이 게임은 핵전쟁으로 멸망한 지구에 외계 문명이 남긴 거대한 정육면체 '큐브'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플레이어는 생존을 위해 큐브 내부로 들어가 필요한 물자를 수집하고, 변종 몬스터들과 다른 플레이어들을 상대로 싸우며 무사히 탈출해야 하는 탈출 액션 게임의 스릴을 경험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는 오는 10월14일부터 진행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더 큐브, 세이브 어스'를 게이머들에게 본격 공개한다. 페스트 기간 동안 스팀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의 체험판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스튜디오큐브 박영성 PD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한국과 글로벌 이용자에게 '더 큐브, 세이브 어스'가 가진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