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선협객전M, 정기점검 통해 34차 서버 이전과 패키지 업데이트

조선협객전M, 정기점검 통해 34차 서버 이전과 패키지 업데이트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9월 17일 정기점검을 통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패키지 변경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에서는 서버 이전, 캐릭터명 변경권 판매, 신규 패키지 상품 추가 등이 포함돼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34차 서버 이전’이 9월 17일 정기점검 후부터 9월 24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서버 이전은 계정 내 전체 서버 중 1개 캐릭터만 가능하며, 구매 단계까지 완료해야 정상적으로 진행된다. 다이아로 구매한 서버이전권은 마일리지가 지급되며, 신수 탐험 중이거나 점검 시간에 겹치는 경우에는 이전이 불가능하다. 또한, 동일 계정 내 부캐릭터를 메인 캐릭터 서버로 잘못 이전하는 등 유저 실수에 따른 불이익은 복구되지 않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아울러, 캐릭터명 변경권도 9월 17일부터 9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판매된다. 해당 아이템은 기간제 상품으로, 반드시 10월 1일 정기점검 전까지 사용해야 한다.
패키지 상품도 새롭게 개편됐다. 9월 17일부터 24일까지 판매되는 주간 패키지에는 ▲강윤의 신수 패키지 ▲강윤의 보석 패키지 ▲강윤의 부여서 패키지 ▲강윤의 천상 패키지 ▲강윤의 Lite 신수 패키지 ▲강윤의 제련망치 패키지 등이 포함된다. 각 패키지에는 다이아와 함께 신수 알, 보석 뽑기 상자, 전설 부여 선택 상자, 제련 망치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이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조선협객전M 운영팀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확장과 개선으로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