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엇 표 격투게임 '2XKO', 10월8일 얼리 액세스 시작

(제공=라이엇게임즈).
(제공=라이엇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24일 신작 격투 게임 '2XKO(투엑스케이오)'의 얼리 액세스를 오는 10월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2XKO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IP 기반으로 개발한 첫 번째 무료 대전 격투 게임으로, ▲아리 ▲야스오 ▲블리츠크랭크 등 LoL 대표 챔피언의 스킬을 장르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얼리 액세스 버전은 신규 챔피언과 자신만의 콤보를 연습할 수 있는 '연계 훈련' 등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배틀 패스 ▲랭크 체계 ▲밸런스 조정 작업도 진행한다. 얼리 액세스 이후 해금한 '장식 요소' 등은 초기화되지 않고 그대로 유지된다.
2XKO는 시즌 0에 해당하는 이번 얼리 액세스를 시작으로, 2026년 총 다섯 개의 시즌을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얼리 액세스부터 별도의 코드 신청 없이도 2XKO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매 시즌 초기화된 랭크를 비롯해 신규 챔피언과 배틀패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2XKO 톰 캐논(Tom Canon) 책임 프로듀서는 "2XKO 클로즈 베타에 참여한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얼리 액세스에서 더욱 개선된 2XKO를 즐겨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공=라이엇게임즈).
(제공=라이엇게임즈).

한편, 2XKO는 격투 게임 커뮤니티의 핵심인 대회 주최자를 지원하고, 플레이어에게 경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퍼스트 임팩트(First Impact)'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상금 보너스를 지원하고 2인 팀으로 우승 시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등 2025년 말까지 미주, 유럽 및 아시아 전역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22개의 커뮤니티 대회를 후원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