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추가된 근접 무기인 검은 '그림자', '데우스 엑스 마누스' 2종으로, 화려한 연속 스킬을 통해 호쾌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그림자'는 공격 중 구르기와 스킬을 활용한 연계가 가능하고 빠르게 돌진해 적을 베는 '그림자 베기' 고유 능력을 지녔다. '데우스 엑스 마누스'는 적에게 강력한 단일 대미지를 입히는 것이 특징으로, 누적 피해를 쌓아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는 것이 고유 능력이다.
이와 함께 '심층부 요격전'의 신규 보스 '라바 시타델'을 추가했다. '라바 시타델'은 '몰튼 포트리스'의 변종 거신으로 화염 속성이며, 넓은 범위에 피해를 입히는 광역 스킬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화염 기둥 등 다양한 공격 패턴을 피해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처치 시 보상 '스킨'과 '콜로토이즈'를 획득할 수 있다.
이날 업데이트로 신규 스킨 2종을 공개하고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남성 '계승자(캐릭터)' 공용 스킨 '터치다운'은 미식축구 복장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여성 '계승자' 공용 스킨 '비바 스파클링즈'는 전통적인 치어리더 복장 컨셉트로 선보였다. 오는 10월 16일에는 핼러윈 컨셉트의 '아찔한 부상 위장복', '꿈의 악동', '크리처'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23일에는 메이드 컨셉트 스킨 '클리닝 서비스'도 추가할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