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정통 PC MMORPG '니다온라인', 할로윈 맞이 대규모 이벤트 시작

정통 PC MMORPG '니다온라인', 할로윈 맞이 대규모 이벤트 시작
정통 PC MMORPG ‘니다온라인’이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를 맡고 있는 스마트나우는 10월 23일부터 12월 4일까지 약 6주간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마녀의 눈동자’를 비롯해 다양한 할로윈 한정 아이템을 수집하고 교환하며, 능력치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마녀의 눈동자' 아이템이 드롭된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공격력·방어력·경험치 등을 상승시켜주는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빨간/파란 할로윈 사탕’, ‘가속약물’, ‘수정탑 축복 주문서’ 등 각종 버프 아이템은 물론, ‘영자의 사과 교환권’과 ‘해 축복 주문서 교환권’ 같은 상위 등급 아이템도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소환사 마을의 NPC ‘깨무 조련사 코아’를 통해 '빨간 할로윈 사탕'과 '파란 할로윈 사탕' 각 10개를 모으면 '할로윈 호박 초콜릿'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10분간 경험치 +5%, 이동속도 +300의 효과를 제공해 사냥 효율을 높여준다.

할로윈 시즌을 상징하는 패션 아이템 '할로윈 호박 가면'도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탕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달조각’을 이용해 강화 작업이 가능하다. 강화에 성공하면 공격력이 증가하며, 최대 +30까지 강화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레어 속성 변경’ 기능이 열려, 레어 옵션을 새롭게 부여할 수도 있다. 다만 이벤트가 종료되면 강화 수치가 초기화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또 다른 재미 요소로는 ‘호박 유령의 축복 주문서’가 있다. 소환사 마을의 코아 NPC를 통해 호박 가면 3개 또는 사탕 6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사용 시 10분간 공격력과 방어력이 두 배로 상승하고, 치명타율과 회피율이 50% 증가하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접속만 해도 '마녀의 해골'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 아이템은 이동속도 +300의 효과를 가지며, 30일이 지나면 자동 삭제된다. 거래나 창고 보관은 불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일반 사냥터 지역에서의 획득 경험치가 20% 증가하는 ‘경험치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만 마계의탑, 용의전장 등 일부 특수 지역은 제외된다.

1,000레벨 이하 유저를 위한 성장 지원도 마련됐다. 소환사 마을의 코아 NPC를 통해 '불타는 1,000렙의 구슬(60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사용 시 사냥 경험치가 50% 증가한다. 해당 아이템은 캐릭터당 1회만 수령할 수 있고, 60일 후 자동으로 삭제된다.

이외에도 1,000레벨 이하 캐릭터를 대상으로 '마녀의 상냥한 부엉이'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 아이템은 12시간 동안 공격력 30%, 경험치 50% 상승 효과를 지니며, 계정당 하루 한 번만 받을 수 있다.
니다온라인 서비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이번 할로윈을 맞이해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한정 아이템의 재미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니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