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이수스, ROG 팬 데이 행사서 "게임에 진심" 전해

2025 ROG 팬 데이가 개최됐다.
2025 ROG 팬 데이가 개최됐다.
에이수스가 자사 게이밍 브랜드 '리퍼블릭 오브 게이밍(Republic Of Gaming. ROG)의 팬들을 위한 이벤트에서 주요 제품군을 소개하고 게임에 진심임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25일 서울 강남구의 JBK 컨벤션 홀에서 '2025 ROG 팬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30주년을 기념하고 ROG 브랜드를 사랑하는 이용자들과의 만남의 자리로 마련됐으며, 주요 제품군의 전시와 체험 행사를 비롯해 참여형 이벤트도 다수 진행됐다.
행사장에 전시된 메인보드 제품군.
행사장에 전시된 메인보드 제품군.
NUC와 모니터의 조합은 정돈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NUC와 모니터의 조합은 정돈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성능과 기능에 따라 외관도 다양화된 공유기 시리즈.
성능과 기능에 따라 외관도 다양화된 공유기 시리즈.

특히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3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500 한정 생산된 ROG 매트릭스 플래티넘 지포스 RTX 5090 그래픽 카드를 비롯해 마이크로소프트 XBOX와의 협력으로 탄생된 핸드헬드형 게이밍 PC인 ROG 엑스박스 엘라이, 하츠네 미쿠 x ROG 컬래버 한정판 PC 시스템 및 모니터가 전시돼 많은 관심을 모았다.

행사를 시작하며 에이수스 코리아 오픈 플랫폼 비즈니스 그룹 이종혁 이사는 "올해가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 30주년, 그리고 내년이 ROG 20주년이 되는 의미 있는 해"라고 소개한 뒤 "본사에서 한국을 '게이머의 수도(Capital of Gamers)'라 부르며, 한국 이용자들의 피드백이 ROG 브랜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라고 한국 시장의 중요도에 대해 말했다. 이어 "오늘 전시된 많은 제품들을 충분히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질책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우리나라에도 출시될 '하츠네미쿠' 컬래버 제품들이 전시됐다.
우리나라에도 출시될 '하츠네미쿠' 컬래버 제품들이 전시됐다.
참가자가 레이싱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
참가자가 레이싱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이 ROG 제품들에 보다 가까워졌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이 ROG 제품들에 보다 가까워졌다.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3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500 한정 생산된 제품.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3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500 한정 생산된 제품.
엑스박스와의 협업으로 탄생된 'ROG 엑스박스 엘라이 X'.
엑스박스와의 협업으로 탄생된 'ROG 엑스박스 엘라이 X'.
이전 세대 제품들과 비교해 많은 부분에서 발전이 있었다.
이전 세대 제품들과 비교해 많은 부분에서 발전이 있었다.
ROG 상륙 초기 출시된 제품들이 소개됐다.
ROG 상륙 초기 출시된 제품들이 소개됐다.
이종혁 이사가 "본사에서도 한국 이용자들의 중요성에 대해 잘 알고 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종혁 이사가 "본사에서도 한국 이용자들의 중요성에 대해 잘 알고 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