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가을 전 세계 게이머들의 축제로 자리한 'Logitech G PLAY DAYS'는 로지텍G가 선보이는 가장 규모가 큰 시즌 이벤트다. 슬로건으로 내건 'PLAY MORE, SAVE MORE'처럼, 이번 캠페인은 게이머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하고 최상의 플레이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드포스 PC방'은 프로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승부의 에너지를 공간 속에 담아낸 차세대 PC방 브랜드다. 현재 전국 100호점을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멀티플렉스형 PC방 콘셉트를 통해 게임 그 이상의 경험과 열정, 퍼포먼스, 감각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레드포스 PC방은 프리미엄 게이밍 문화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행사 참여 매장들은 모두 로지텍G 게이밍 기어를 콘셉트형 '샵인샵(Shop in Shop)' 형태로 내부 공간이 구성됐으며, 이를 통해 방문객은 PC방 내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기간 중 방문객들은 로지텍G 전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로지텍G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5시간 PC 이용권을 즉시 지급한다. 구매 인증 후에는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PRO X 2 LIGHTSPEED(1명), PRO X TKL RAPID(1명), PRO X SUPERLIGHT 2c(1명), 농심 레드포스 LCK 선수단 사인 유니폼(3명), 농심 레드포스 윈드브레이커(3명), 농심 레드포스 응원봉(5명), 너구리 키링 인형(20명) 등이 준비됐다.
비엔엠컴퍼니 서희원 대표는 "글로벌 PC 기어 브랜드 로지텍과 함께 뜻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로지텍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PC방 브랜드는 레드포스 PC방이 유일하다. 로지텍G 제품은 전 세계 게이머들이 인정한 프리미엄 장비로, 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라면 이번 특별한 기회를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레드포스 PC방이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함께해준 점주님들과 협력사분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더 넓은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만들기 위해 글로벌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아시아 1호점인 베트남 호치민점은 오는 11월 착공 예정이며, 일본 오사카점 역시 오픈 준비를 마치고 e스포츠를 K-컬처로 확산시키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레드포스 PC방은 2026년 하반기까지 로지텍 샵인샵을 전국 100호점 규모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배민스토어 등 지역 기반 플랫폼 판매 채널도 전국 단위로 동시에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를 통해 전국 레드포스 PC방 어디서나 로지텍G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며, 나아가 베트남·일본·싱가포르 등 해외 진출 매장에도 동일한 환경을 구현해 아시아 전역에 프리미엄 게임 생태계와 e스포츠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Logitech G PLAY DAYS'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드포스 PC방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