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업데이트로 최고 레벨을 기존 80레벨에서 85레벨로 확장하고 신규 지역 '죽은 자의 성'을 선보였다. 이 지역에서는 일반·스페셜 던전을 포함한 총 7종의 신규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마계와 천계를 잇는 통로인 '죽은 자의 성'으로 도주한 '라라아'와 추종자를 추격하는 새로운 시나리오도 만나볼 수 있다.
'헬스파이어(지옥파티)'에서는 던전 클리어 후 생성되는 포털을 통해 별도의 맵 로딩 없이 즉시 재도전이 가능해져 이전보다 쾌적한 반복 플레이를 지원한다.
신규 장비도 대폭 확장된다. 신규 70레벨 장비 76세트와 75레벨 장비인 '익시드' 아이템이 추가되며, 마법석·귀걸이 슬롯이 새롭게 도입돼 기존 보조장비와 함께 특수장비 3세트 구성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에 추가되는 에픽 세트는 신규 던전의 콘셉트를 반영한 옵션을 제공하며, 업그레이드 시 특수 옵션이 발동해 전략적인 전투 경험을 지원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26년 1월 22일 오전 6시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80레벨 점핑권'과 2천만 골드 등 성장 지원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2025년 12월 18일 오전 6시까지 6개의 신규 던전 중 선정된 지역의 미션을 수행해 '젤바 지옥파티 초대장', '죽은 자의 성 특산물 선택 상자', 신규 지역 보스 몬스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크리쳐 상자'를 지급하는 '판의 모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친구 초대를 통해 함께 미션을 달성하면 '언더웨어 아바타 세트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