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시프트업, 대규모 공개 채용…'스텔라 블레이드' 차기작 개발 박차

(제공=시프트업).
(제공=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글로벌 흥행작 '스텔라 블레이드'의 차기작 개발을 위한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상시 접수로 운영되며, 다양한 개발 직군에서 우수 인재를 폭넓게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3D 배경 아티스트 ▲3D 캐릭터 아티스트 ▲배경 컨셉트 아티스트 ▲몬스터 전투 디자이너 ▲PC 전투 디자이너 ▲레벨 디자이너 ▲시스템 디자이너 ▲시나리오 라이터 ▲테크니컬 아티스트 ▲엔진 프로그래머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작곡가 등 12개 직군이다.

시프트업은 이번 채용을 통해 차세대 멀티 플랫폼 액션 게임을 함께 만들어갈 인재를 찾는다는 계획이다. 시프트업 관계자는 "새로운 기술과 창의적인 시도로 다시 한 번 전 세계 게이머들을 놀라게 할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현재 시프트업이 개발 중인 '스텔라 블레이드' 차기작은 자사의 글로벌 흥행작 '스텔라 블레이드'의 세계관을 확장한 AAA급 멀티 플랫폼 액션 게임이다. 콘솔과 PC 등 다양한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하며, 전작의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내러티브 중심의 독창적인 IP 세계관을 계승해 한층 진화한 액션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프트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