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모바일] 메이플스토리라이브, SKT 출시

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은 인기 모바일RPG '메이플스토리라이브'를 SKT를 통해 28일 출시했다.

'메이플스토리라이브'는 시리즈 누적 다운로드 1,500만 건 이상을 넘어서며 매 편마다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바일 '메이플스토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새롭게 등장하는 거대 보스 몬스터,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 등 전작보다 한층 더 풍성한 재미요소가 추가됐다.

특히 '메이플스토리라이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몬스터 팜' 시스템은, 필드에서 사냥한 몬스터를 이용자의 농장에서 펫으로 성장시킬 수 있으며, 성장 시킨 몬스터는 소환하여 몬스터 라이딩, 물약 자동 섭취, 아이템 자동 줍기 등 사냥 보조 역할을 맡길 수 있다. 또한 다른 이용자들의 농장으로 방문하면 농장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셜 요소까지 구현돼 있어 이 '몬스터 팜 시스템'은 이번 '메이플스토리라이브'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로 꼽힌다.

넥슨모바일은 '메이플스토리라이브' 출시 이후에도 캐릭터, 보스, 스토리, 맵, 퀘스트 등 게임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엄지족들의 재미를 지속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