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SNG에 어드벤처 입힌 '숲속의앨리스' 정식 출시

[이슈] SNG에 어드벤처 입힌 '숲속의앨리스' 정식 출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의 세 번째 자체개발신작 '숲속의앨리스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N스토어 및 T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게임은 SNG에 어드벤처 모드를 도입, 전투 요소를 가미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투 중 만나는 미니언과 소통해 친구로 만드는 등 신선한 요소들로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티게임즈의 대표작 '아이러브커피'를 제작한 핵심 개발진의 신작이라는 점도 주목된다.

'숲속의앨리스 for Kakao'의 중점적인 요소인 미니언은 최대 3단계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진화하며 파워, 캔디(화폐)생산, 버디에너지 등 각각 특화된 능력이 있어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오프라인 콘텐츠도 신선하다. 게임 속 친구와 오프라인에서 만나 함께 휴대폰을 흔들면 미니언이 특별한 모습으로 변신하는 '미니언 쉐이크' 시스템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 어드벤처 시 친구 미니언 도움 받기 등 다양한 소셜 요소도 구현, 지인들과 함께 플레이하며 재미를 나눌 수 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숲속의앨리스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 이모티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언 중 '마시래빗'과 '삐요삐요'를 활용해 아기자기하면서도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게임을 다운로드 후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지급된다.

할로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1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할로윈 이벤트는 특별 이벤트 맵 '펌킨 파크'가 오픈되며 이벤트 전용 미니언 '고스버니'를 획득할 수 있다. 본 스테이지를 10회 클리어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레어 미니언 100% 당첨 쿠폰이 들어있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 '수아비스'의 콜라보 바디워시를 증정한다.

'숲속의앨리스 for Kakao' 및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