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은 ‘잠든 영혼의 축복 구슬’을 받을 수 있다. 이 아이템은 30일 동안 공격력, 방어력, 치명타, 회피율이 각각 30% 상승하는 강력한 효과를 지니며, 1계정당 1회만 받을 수 있다. 다만 캐릭터 간 거래나 드랍은 불가능하고, PK나 PvP 상황에서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되며, 창고에 여러 개를 보관하더라도 시간이 합쳐지지 않고 각각의 아이템으로 구분된다.
접속만 해도 매일 선물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사 마을의 깨무 조련사 NPC를 통해 ‘은월 질주토끼’ 아이템을 매일 1회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소지하는 것만으로도 이동속도 +300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지속 시간은 12시간이며, 효과가 남아 있는 동안에는 중복 수령이 불가하다. 이 아이템 역시 거래, 상점 판매, 드랍이 불가능하다.
오랜 시간 동안 유저들의 추억 속에서 함께해온 니다온라인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복귀 유저들에게 다시 한 번 모험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신규 및 저레벨 유저들에게는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주고 있다. 운영진은 “20년 동안 니다온라인을 사랑해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