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아키텍트, 신규 던전 '시간의 결계' 공개

(제공=드림에이지).
(제공=드림에이지).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쿠아트리가 개발한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에 신규 던전 '시간의 결계'를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시간의 결계'는 하루 일정 시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는 시간제 던전으로, 각각 '강화석 던전'과 '골드 던전'으로 나뉜다. 강화석 던전에서는 강화석과 거인의 강화석, 저주받은 강화석을 비롯해 강화석 행운 상자와 시간 충전석을 획득할 수 있다. 골드 던전에서는 골드와, 잡화점에 판매 시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사금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날 업데이트로 '고동치는 구릉지'와 '별이 떨어진 고원'의 사냥터가 확장된다. 기존보다 더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며, 78레벨에서 93레벨 이용자에게는 일일/주간 의뢰 대행사 퀘스트가 추가된다. 이를 통해 더 높은 모험가 연맹 우호도와 경험치 및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냥터 확장에 맞춰 '도전관문', '환영금고', '탐험일지', '보물상자' 콘텐츠도 함께 추가된다.

이와 함께 '시간의 결계 100일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오는 2월19일까지 하루 일정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기간제 던전으로, 보다 많은 경험치와 함께 '이스타리움', '별가루' 등의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출시 100일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간의 결계 100일 이벤트 던전에서 사냥 시 '100일 토큰'을 일일 최대 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100일 기념 코스튬: 동행자의 의장', '100일 기념 장신구 상자(4성 포함)', '소환 쿠폰 선택 상자 10개'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