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아라아이디시, 온라인게임 포레스티아 발표

게임 개발사 아라아이디시(www.araidc.com 대표 현영권)는 23일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자사 온라인게임 포레스티아 이야기(www.forestia.co.kr) 발표회를 개최했다.

포레스티아 이야기는 지난해 문화관광부로부터 사전제작지원 대상 1위 작품으로 선정됐던 게임으로, 1년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현재 시범 서비스를 위한 베타 테스터 모집에 나서고 있으며, 26일까지 모집을 완료하고 내달 9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기존 온라인게임들이 무협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것과 달리 곤충과 자연을 소재로 개발했으며, 게임 내에 죽이기라는 속성을 배제하고 영혼의 정화 개념을 도입해 다른 게임과 차별화를 꾀했다.
기술적으로는 그래픽 분야에 세계적인 트랜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카툰 랜더링 방식을 도입해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면을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유무선 연동 시스템을 개발해 포레스티아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모바일 폰으로 육성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날 아라아이디시는 포레스티아 이야기 발표회와 함께 조훈현 9단, 이 창호 9단이 참여하고 있는 주식회사 TYGEM(www.tygem.com)과 바둑게임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도 체결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