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예당온라인-SK텔레콤, '오디션' 공동 프로모션 실시

온라인게임 업체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SK텔레콤(대표 정만원)과 함께 내달 13일까지 댄스게임 '오디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예당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오디션' 게임 내에서 T브랜드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을 전개한다. 예당은 '오디션' 내 비비디바비디부 로고가 그려진 전용 스테이지와 T로고가 새겨진 일명 ‘비바 코스튬’ 패션아이템을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예당온라인은 비바 코스튬을 입고 SK텔레콤 전용 스테이지에서 비바송에 맞추어 오디션을 즐긴 리플레이 파일을 게시판에 올리면, 모든 사용자에게 게임머니(덴)2배, 경험치2배 아이템과 VIP룸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매주 목요일마다 가장 멋진 리플레이 파일을 선정해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영상으로 소개하고 동영상을 감상한 모든 사용자에게도 비바 코스튬과 게임머니(덴) 2배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예당온라인 박진우팀장은 "오디션은 강력한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광고 플랫폼으로 다양한 업체와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SK텔레콤의 대대적인 비바 캠페인이 게임 속 광고로 선보이는 유일한 온라인게임으로 성공적인 공동 프로모션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곽경배 기자 non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