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릭2는 파스텔 톤 풍의 배경 속에 깜찍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MMORPG로 현재 한국을 비롯하여 일본, 대만, 콜롬비아 등 4개국에서 서비스 되며 해외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용암과 죽음의 땅으로 제작된 ‘케레스 대륙은’ 총 9개의 지역으로 나누어져 돼지 몬스터 ‘피그니전사’, 오염된 지역 ‘베라코’에서 화강암 형태의 ‘그린타시온’ 등 50여 종의 신규 몬스터가 출현한다.
또한 캐릭터들의 최고 공격 스킬도 추가되었다. 지뢰를 매설해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도적의 ‘지뢰매설’, 적을 특정지역으로 이동시키는 마법사의 ‘공간조정’, 아군을 은신시켜주는 사제의 ‘성력의 망토’ 등 직업별 이색 공격스킬을 비롯하여 PvP(유저간 동의 하에 이루어지는 결투) 전용 스킬이 새롭게 부여된다.
뿐만 아니라 홀릭2 국가전에 참여하면 캐릭터의 가치를 더해주는 ‘명예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국가전 훈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명예아이템’은 ‘행운’ 능력치가 특화되어 치열한 전투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된다.
홀릭2의 고배석 이사는 “그 동안 야심차게 준비해온 케레스 대륙은 새로운 지역인 만큼, 홀릭2에서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몬스터와 아이템, 스킬 등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올 가을 홀릭2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홀릭2’는 캐릭터가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는 ‘변신시스템’, 몬스터를 펫으로 기를 수 있는 ‘몬스터 테이밍 시스템’, 자신만의 던전을 꾸밀 수 있는 ‘던전 제작시스템’, 비슷한 레벨대의 국가원끼리 서로 대전할 수 있는 ‘레벨 별 파티전’ 등 독특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