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서든어택, 학교대항전 오픈

게임포털 넷마블(대표이사 남궁훈)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정운상)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이 ‘학교대항전’을 실시한다.

5월 17일까지 총 5주간 실시되는 이번 학교대항전은 <서든어택>을 즐기는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하며, 자신이 재학하고 있거나 졸업한 학교로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다.

‘학교대항전’은 해당 학교의 참가자 수와 구성원의 게임을 통한 전체 킬수를 고려하여 랭킹을 산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상위에 랭크된 총 12개 학교 480명에게 해피머니 상품권, 넷마블 캐쉬, 전체무기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또 개인별로 3위 안에 든 유저에게도 상품권 등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5월 3일까지 3주간은 복귀 유저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28일 이후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게임에 복귀하면 자유이용권과 즉시 리스폰 등 인기 아이템을 100% 지급받을 수 있다.

<서든어택>은 게임 출시 이후 5년이 넘은 기간에도 최근 최고 동시접속자수 20만 이상을 기록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게임으로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