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와이디 '패온라인' 오는 20일 그랜드 오픈 전격 발표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6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고대 동양 신화와 역사를 담은 MMORPG '패온라인'의 시범 서비스를 오는 20일부터 시작하다고 발표했다.

'패온라인'은 유명 작가 야설록(현 와이디온라인 상임고문)의 총괄지휘 아래 방대한 고대 동북아시아 신화와 영웅담, 설화 등을 기반으로 한 탁월한 게임 시나리오로 지난 비공개 테스트 때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아왔다.
기자간담회에서는 '패온라인'의 시범 서비스 일정 및 콘텐츠를 소개 외에도 해외진출을 위한 전략도 함께 발표했다.


와이디온라인은 해외진출을 위해 5월 중으로 '패온라인' 영문사이트를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전세계 게임 퍼블리셔 및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자세한 게임소개는 물론 역사적 배경, 스토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해부터 중국과 일본, 대만, 유럽 등 해외 주요시장 내 선두 퍼블리셔 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패온라인'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와이디온라인 야설록 고문은 "패온라인은 한국 게임사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완성도 높은 스토리텔링 게임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범 서비스 전까지 만반의 준비를 갖춰 게이머들에게 콘텐츠의 탁월성을 안정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joony@dailygame.co.kr

와이디 '패온라인' 오는 20일 그랜드 오픈 전격 발표


*관련기사
[[26293|'패온라인' 야설록 고문 "월드컵 시즌? 게임은 게임일뿐"]]
[[26288|국가전 추가 등, '패온라인' 향후 업데이트 방향 공개]]
[[26294|'패온라인' 기자간담회 현장 캐릭터 코스프레 화보]]
[[26287|월드컵 앞두고 '붉은악마' 게임으로 등장해 화제]]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