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에 위치한 서울 로얄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약 140명의 유저가 참여했으며, 메이플스토리 개발진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고 게임도 즐기는 등 활기찬 시간을 보냈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상품 세트를 선물했으며, 이 외에도 게임 등을 통해 넷북 등 푸짐한 추가 선물이 제공됐다.
이번 행사에는 초청한 유저의 90% 이상이 참석해 메이플스토리의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24명의 개발진들은 게임 캐릭터 모양으로 특별 제작된 미니 케이크 선물을 전달하며 참석자들을 반겨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행사장을 찾은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은 “평소 즐겨 플레이하는 게임의 개발자들을 직접 만나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편하게 나눌 수 있어 좋았다”, “이런 자리를 통해 메이플스토리가 예전보다 한층 가깝게 느껴진다” 등의 좋은 반응을 보였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오한별 실장은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이러한 자리를 자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참석한 유저분들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오는 5월 23일까지 7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2003년 4월 2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메이플스토리는 국내 회원수만 1,800만 명을 확보하고, 최고 동시접속자수 25만 명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60개국에 진출, 약 1억 명의 회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