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V스타 아오이 소라 '드라고나' 모델 발탁

AV스타 아오이 소라 '드라고나' 모델 발탁
[데일리게임 이원희 기자]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자사의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의 홍보모델로 아오이 소라를 선정했으며 게임 이용자와 함께 화보 촬영 및 팬 사인회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라고나 온라인'의 홍보 활동을 위해 방한하는 아오이 소라는 8월26일에는 광고 화보 촬영 및 포토 이벤트를 진행하며, 27일에는 이용자 간담회 및 팬사인회를 개최해 게이머들과의 직접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를 위해 라이브플렉스는 '드라고나 온라인' 홈페이지(dragona.gameclub.com)에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마련하고, 화보 촬영 및 이용자 간담회를 위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진행되는 화보 촬영에는 별도의 시간을 마련해 이용자들이 직접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참가 신청하면 총 5명을 선발하며,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에 게시하면 '드라고나' 기념 USB 스텐드를 상품으로 전달한다.

또한 27일에는 드라고나 이용자 간담회에 참여해 직접적인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이날 행사는 27일 오후 2시 홍대입구의 서교호텔 별관에서 진행되며, '드라고나' 개발 내용 설명과 함께 아오이 소라의 포토타임 및 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팬 사인회의 입장을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해야 하며, 선발된 200명의 이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드라고나 온라인'은 성인 중심의 정통 온라인게임으로 라이브플렉스의 첫 번째 자체 개발 작품이며, 2년6개월의 개발기간과 80여명의 개발진이 투입된 대형 프로젝트이다.

이미 지난 5월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캐릭터의 부분 또는 전체가 변화해 강력한 공격력을 펼치는 빙의 시스템과 무선통신으로 주어지는 퀘스트 및 자동이동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의 각종 편의 사항으로 여러 테스트 참가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이재범 본부장은 "드라고나를 기대하고 있는 많은 이용자분들께 신선하고 독특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3분기에 드라고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연내에 시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