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비공개테스트에 이어 6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아틀란티카는 인도네시아 첫번째 전략 RPG 및 턴 방식 게임이라는 장르의 특수성과 인도네시아 온라인 게임시장 내 역대최대규모로 진행되었던 런칭 이벤트 등으로 오픈 당시부터 유저들의 큰 기대를 받았다.
이는 동시접속자 기준으로 인니 MMORPG 최상위 선두권에 오른 아틀란티카가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도네시아 온라인 게임시장 내에 진입해 있는 신규 게임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룬 성과라 더욱 주목된다.
PT.Kreon 김수현 이사는 "서비스 초기임에도 개발사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안정적으로 게임이 운영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니 유저성향에 잘 맞는 배틀 시스템과 파격적인 이벤트가 맞물려 유저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평가했다.
한편 엔도어즈와 PT.Kreon은 올 하반기 지스타에서 개최될 ‘GNGWC 2010’에 인도네시아 PVP 최강자 2인을 선발하여 참가시키기로 결정하였으며, 이벤트를 통해 10여명의 응원단도 함께 선발하여 한국 방문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게임 강국인 한국의 모습과 자국 대표의 선전하는 모습을 인니 유저들에게 생생하게 전하는 민간 사절단의 역할을 수행하도록 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