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골프스타, 1주년 기념 랜파티 성황리 진행

[컴투스] 골프스타, 1주년 기념 랜파티 성황리 진행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의 '1주년 기념 랜파티'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19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인텔 e스타디움에서 이용자 200여명을 초청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내년 '골프스타' 개발 계획 발표 및 '2010 가을시즌투어 왕중왕전'을 진행하는 '1주년 기념 랜파티'를 열었다.

이번 ‘골프스타’의 '1주년 기념 랜파티'는 미녀 골퍼로 유명한 정아름 프로의 해설로 많은 참가자들에게 호응을 얻었으며, 왕중왕을 가리는 결승전에서는 승부를 점칠 수 없는 치열한 플레이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2011 ‘골프스타’ 개발계획 발표 및 간담회 자리에서는 개발자들이 참석하여 신규 코스와 게임모드, 캐릭터 등 향후 ‘골프스타’의 개발 방향을 공유하고, 많은 유저들이 적극적인 질문과 의견을 전달하며 ‘골프스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아이디 ‘오린왕자’는 “그 동안 온라인에서만 ‘골프스타’를 접하다가 많은 이용자들도 만나고 직접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컴투스 박지영 대표는 "'골프스타'를 즐겁게 플레이 해주시는 많은 유저 분들에게 직접 감사의 말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골프스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