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인터넷] 야채부락리, 새로운 막내 ‘완두콩 쿵야’ 탄생

CJ인터넷(대표 남궁 훈)은 21일 자체 개발한 무공해 캐주얼 RPG '야채부락리'가 신규 캐릭터 ‘완두콩 쿵야’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완두콩 쿵야’는 ‘엘니뇨 현상으로 겨울에 눈을 뜬 아직 덜 여문 완두’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앙증맞은 외모와 풍부한 표정이 특징이다.

'야채부락리'의 새로운 막내 캐릭터 ‘완두콩 쿵야’는 부가 기능을 더욱 강화, '야채부락리' 캐릭터 중 최강의 혜택을 자랑한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시 사냥터, 마을 및 미션맵 획득 경험치를 최소 150%에서 최대 500% 획득 가능하며, 아이템 강화는 무조건 100% 성공, 강화 수치도 8% 증가한다.

미니게임 승리시에도 최소 100%, 최대 750%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망치속도 1초 증가, 이동속도 100% 증가, 먹는속도 1초 증가 등의 혜택도 부여받는다. 전용 둔갑술과 차별화된 이모티콘 및 동작은 물론, ‘완두콩 쿵야’만의 낚시터 보트, 말풍선, 농작물도 제공된다.

CJ인터넷 김정훈 팀장은 “환경 보호 활동이 주요 게임 키워드로 작용하는 '야채부락리'가 이번에는 ‘엘니뇨’를 탄생 소재로 활용한 ‘완두콩 쿵야’를 선보인다”이라며, “이번 겨울 방학에는 무공해 RPG '야채부락리'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재미는 물론, 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교육적인 시간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