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오스 온라인', VIP 시연회로 최종 점검 나선다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네오액트(대표 김현민)는 개발 중인 전략 대전 게임 '카오스 온라인'의 VIP 시연회를 오는 26일 신도림 인텔e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

'카오스 온라인'은 지난 12월, 워3 카오스 리그(CCB*1) 결승 진출 경력을 지닌 선수들을 초빙해 '카오스 온라인 프로모션 리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호평을 얻었다. 대회 영상을 시청한 많은 게이머들은 하루 빨리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보고 싶다며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VIP 시연회는 특정 선수들만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었던 지난 '프로모션 리그'에서 한 발 더 나아가, 기존 카오스 클랜 및 카페의 관리자나 유명 블로거 등 영향력 있는 게이머 200명을 초청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초청된 VIP는 누구보다도 열성적인 카오스 이용자들로 구성돼 그만큼 까다롭고 엄밀한 기준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판단할 것으로 예상된다. '카오스 온라인'이 지난 프로모션 리그에 이어 이번 시연회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는다면 실제 게임이 공개된 이후의 성공 가능성 역시 매우 높다고 판단할 수 있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네오액트 정극민 PD는 "이번 행사는 2차 테스트를 위한 최종 점검의 성격을 지니고 있다"며 "이번 시연회를 통해 VIP들의 피드백을 반영하고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곧 여러분 곁을 찾아 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액트는 '카오스 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3월중에 진행할 예정이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