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액토즈] 다크블러드, ACT4 '사신의부름' PART1 그랜드 오픈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가 서비스하고 JCR 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다크블러드'가 22일 오후 1시 ACT4 '사신의부름' Part1.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정식 서비스 이후 대규모로 펼쳐지는 이번 업데이트는 최고레벨 상향, 신규 마을 추가, 던전 추가, 스킬 추가, 아이템 및 아바타 추가 등으로 규모감 있는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무덤과 언데드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ACT4. '사신의부름' 업데이트는 사신으로부터 부활을 명령 받은 망령들이 변이된 모습으로 괴기스럽게 등장하며, 이에 대항하는 캐릭터들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전투력을 가지고 전장에 나가는 스토리를 게임에 담았다.
18세 이상 성인 게임답게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강한 비주얼과 스토리를 강조해 보다 '성인' 지향적인 컨텐츠를 선보일 '다크블러드'는,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풍부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을 만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크게 주목할 부분은 두 가지로, 전반적인 게임 분위기와 몬스터 공격 패턴의 다양화를 들 수 있다. ACT4에서 선보이는 전반적인 게임 분위기는 여름 시즌을 고려해 언데드 컨셉을 기반으로 했으며, 자칫 가볍지 않도록 성인들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승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몬스터들의 공격 패턴에 신선함을 더해 '다크블러드'가 가지고 있는 핵앤슬래쉬가 주는 통쾌함과 몬스터 공격 움직임을 통해 보다 중독성 있는 재미를 제공하고자 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다크블러드'의 가장 큰 재미요소 중 하나인 스토리텔링을 더욱 강화한 이벤트 씬을 대폭 추가하여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던전플레이의 특성을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지난 ACT3에서 인기를 끌었던 변신 플레이 퀘스트를 다양한 각도에서 즐겨 볼 수 있도록 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