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모바일게임 '신봉선맞고시즌2' 이통3사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107041528140046694dgame_1.jpg&nmt=26)
'신봉선맞고시즌2'는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 루노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맞고 게임이다. 인기 개그우먼 신봉선이 등장하여 특유의 목소리와 유행어로 코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며, 4일 KT와 LG유플러스 서비스 실시에 이어 5일 SKT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 게임은 아기자기한 파스텔풍의 화면 구성, 다양한 서브룰 제공, 스테이지에 따른 색다른 배경 제공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게임 진행에 따라 다양한 표정을 지닌 총 17종의 캐릭터들과의 대전 및 다이내믹한 코스프레 연출 등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이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개그우먼 신봉선씨의 유쾌한 이미지를 활용함과 동시에 맞고 게임 자체의 재미를 높이는데 힘썼다"며 "다재다능한 끼로 활동무대를 넓히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봉선씨처럼 '신봉선맞고시즌2'도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사랑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