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사이퍼즈 클랜전] VIP클랜, 2승1패로 본선 확정

[사이퍼즈 클랜전] VIP클랜, 2승1패로 본선 확정
◆사이퍼즈 PC방 클랜전 1차 예선 4강
◆VIP 승 - 척살
◆팀 엔트리
< VIP > 로라스-스텔라-카인-클래어-토마스
< 척살 > 휴톤-로라스-드렉슬러-웨슬리-카인
VIP 클랜이 13일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앤플 PC방서 열린 사이퍼즈 PC방 클랜전 1차 예선에서 2승1패의 성적으로 본선행 티켓을 손에 넣었다.

VIP 클랜은 로라스와 스텔라, 카인, 클래어, 토마스로 엔트리를 구성했다. 이 구성은 스텔라와 토마스의 궁극기를 활용해 상대를 구속하는 경기 운영을 준비한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VIP 클랜은 상대 척살과의 첫 조우에서 우위를 점하지는 못했다. VIP 클랜은 척살 클랜과 다운을 주고 받으며 대등한 승부를 벌였다.

VIP 클랜의 우위는 상대의 실수를 놓치지 않은 것에서 시작됐다. VIP 클랜은 상대 클래어가 강력한 공격을 앞세워 공격해 오자 수적 우위로 맞서 다운을 얻어냈다. VIP 클랜은 상대 공격의 중심을 쓰러트리자 맹렬히 진격해 후위의 방어탑을 부수는데 성공했다.

VIP 클랜은 기세를 몰아 본진 내부의 수호자와 HP건물까지 노렸다. 비록 수호자를 격파하지는 못했지만 체력을 절반 이하까지 깎는데는 성과를 올렸다.

팽팽한 대치상황, VIP클랜은 마지막 승부수를 띄웠다. VIP클랜은 중앙에서 스텔라와 토마스의 궁을 이용한 협공으로 상대 셋을 잡은 뒤 나머지 두 명까지 다운시키며 승리했다.

[데일리게임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