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소니] 이코-완다와 거상, HD리마스터 버전 합본 컬렉션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플레이스테이션2용 타이틀로 발매되어 많은 사랑과 찬사를 받았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이코'와 '완다와 거상'의 합본 컬렉션을 플레이스테이션3 (PS3)용 고화질 리마스터 버전으로 27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마스터링 버전은 풀 HD화질과 입체적인 3D지원, 7.1 서라운드 사운드가 더해졌고, 또한 각 게임의 트로피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이코와 완다와 거상은 놀라운 아트 디자인, 동화 같은 분위기 그리고 기본적인 플롯을 주고 이용자들로 하여금 스스로 전체적인 스토리를 밝혀나가게 하는 특이한 스토리 텔링 기법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코는 머리에 한 쌍의 뿔을 가진 이코라는 이름의 소년이 사악한 악령을 피해 성에 갇힌 공주를 구해내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코는 HD판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원작에는 없었던 신규 컨텐츠를 추가했으며, 게임의 스토리를 전혀 다른 시각에서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새로운 게임 플러스 모드 등을 통해 과거에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던 이용자들도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죽은 소녀를 되살려내기 위해 16개의 거상을 물리쳐야 하는 소년의 여정을 담고 있는 완다와 거상은 원작에서 갑자기 느려진다거나 흐릿했던 비주얼이 HD판으로 오면서 완벽하게 개선되었다. 또, 거상과의 전투는 놀랍도록 변모했다. 많은 찬사를 받았던 아트 디자인은 여전히 경이로우며, 화질의 업그레이드로 과거 플레이스테이션2에서는 놓치기 쉬웠던 세세한 디테일 들을 모두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오는 27일(화) 영문판으로 출시되는 이코와 완다와 거상 컬렉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공식 공략집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5개의 제작영상과 게임에서의 감동적 장면을 재현해 낸 두 개의 XMB 다이내믹 테마를 특별 보너스 콘텐츠로 수록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