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메트포컨플릭트, 지스타 서포터즈 모집

[NHN] 메트포컨플릭트, 지스타 서포터즈 모집
NHN(대표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할 예정이고, 온라인 FPS 전문 개발사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메트로컨플릭트:프레스토(이하 메컨)'가 지스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그간 '메컨'의 출시를 기다려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차원이자 누구보다 게임을 잘 아는 이용자들이 이번 지스타 홍보대사로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메컨' 서포터즈가 되면 첫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메컨' 공식블로그와 미투데이(http://me2day.net/mecon_joy)를 통해 누구나 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총 50명을 선정해 비공개테스트 당첨권과 지스타 무료 입장권, 특별 제작한 고급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메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식 메신저가 될 수도 있다.
게임을 사랑하는 총 10인을 '메컨' 공식 파워블로거로 선정해 지스타 무료 입장권과 교통비를 지원하고, 경품패키지와 특별 엠블럼을 제작해 증정할 예정이다. 10인의 파워블로거에도 역시 비공개테스트 참여 기회가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도 '메컨'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응모를 통해 누구나 지스타 체험 기회를 누려볼 수 있으며, 총 250명에게 지스타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메컨'을 담당하고 있는 NHN 한게임 이주영 차장은 "올해 진행 예정인 비공개테스트 버전 일부를 이번 지스타를 통해 미리 체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며 "FPS 전문 캐스터 온상민과 함께하는 무대이벤트와 아이패드2, 레이저 헤드셋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했으니 뜨거운 현장의 열기와 '메컨'의 짜릿한 게임성을 많은 분들이 함께 체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