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블록버스터급 대작 MMORPG '네드' 주요 콘텐츠 공개

개발기간 5년이 투입된 위메이드의 신작 MMORPG '네드'의 주요 콘텐츠가 공개됐다.

위메이드는 26일 서울 소공동 플라자 호텔에서 신작 발표회 관련 기자간담회를 개최, 자체 개발 중인 MMOPRG '네드'의 핵심 콘텐츠 및 향후 일정 등을 공개했다.

'네드'는 고대 신들을 도와 악마신을 물리쳤던 인간의 영웅담을 세계관으로 하고 있으며, 하카나스 왕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모험과 잡혀간 공주를 구출하기 위한 머나먼 여정을 스펙터클하고도 사실감 있게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또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수백여 가지의 캐릭터 외형을 만들어갈 수 있다는 점도 게임의 또 다른 재미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특히 '네드'는 ‘펠로우 시스템’, ‘비행전투 시스템’, ‘탑승 전투 시스템’으로 이어지는 완성도 높은 비행 전투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네드'의 핵심 콘텐츠인 ‘펠로우 시스템’은 기존 게임에서는 사냥의 대상으로만 활용되었던 몬스터를 게이머가 직접 길들여 펠로우로 만들고 함께 성장하는 시스템으로, 이동, 탑승전투, 비행전투, 동시 전투, 던전 공략과 펠로우 성장, 마석 변환, 아이템 옵션 부여 등 하나의 시스템을 어떻게 활용하는 가에 따라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퀘스트, 게이머가 만들어 내는 세력, 파티원 간의 협력을 요구하는 다양한 던전, 염색 시스템, 강화 시스템 등 정통 MMORPG의 익숙한 게임성과 '네드'만의 독특한 시스템을 더해 한층 진화된 MMORPG가 선보여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