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차이나 인비테이션 2011'은 네오위즈게임즈가 텐센트, 창유, 더나인 등 중국의 주요 온라인게임 퍼블리셔 및 개발사, 인터넷 업체 등을 초청해 신작 게임 소개와 사업 전략 등을 발표하는 행사다.
출품작은 11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있는 TPS게임 '디젤', 캐주얼 게임 '청풍명월'과 '퍼즐버블온라인', 'NOW 2011' 신작발표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아인'과 자체개발 대작 MMORPG '블레스' 등 총 5종이다.
행사는 11월1일과 3일, 북경 케리 센터와 상해 샹그릴라 호텔에서 각각 진행되며, 한상우 글로벌사업본부장과 이장철 제작본부장 등도 참석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상규 대표는 "이번 행사는 네오위즈게임즈의 중국시장 전략에 대한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며 "중국 업체들이 한국 온라인 게임에 대해 관심이 높은 만큼 다양한 노력을 통해 중국시장에서 확고한 우위를 지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