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G명가 엔씨소프트의 신작을 시연하기 위해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입구에서 리니지 이터널의 캐릭터를 볼 수 있다.
부스 한 가운데 있는 10m 대형 화면에서는 게임 영상을 계속 볼 수 있다.
관람객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하고 있다.
현장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치뤄진 길드워2 대회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몰렸다.
300인치 대형 화면에서 영화같은 리니지 이터널의 영상이 상영됐다.
1리그오브레전드 | - | 46.97% |
2서든어택 | - | 9.04% |
3배틀그라운드 | - | 7.71% |
4오버워치 | - | 4.87% |
5피파온라인4 | - | 4.79% |
6로스트아크 | - | 3.61% |
7스타크래프트 | - | 2.68% |
8아이온 | - | 2.44% |
9메이플스토리 | - | 1.74% |
10리니지2 | ▲4 | 1.11% |
1메이플스토리 | - | 2.59% |
2월드오브워크래프트 | - | 1.69% |
3리니지 | - | 1.44% |
4블레이드앤소울 | - | 1.34% |
5아이온 | - | 0.71% |
6디아블로3 | ▲1 | 0.67% |
7검은사막 | ▼1 | 0.66% |
8테라 | - | 0.44% |
9리니지2 | - | 0.39% |
10파이널판타지14 | ▲1 | 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