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인기스타 장혁, 리니지2에서 게이머 '펫'된다

인기스타 장혁, 리니지2에서 게이머 '펫'된다
'리니지2' 게이머들이 인기스타 장혁을 '펫'으로 부릴수 있게 된다.

엔씨소프트는 8일 '리니지2'에 '스타 아가시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가시온은 '리니지2' 게임 플레이 시 이용자의 캐릭터와 함께 게임 속을 누비며 주인공의 플레이를 돕는 동반자 캐릭터. 이번에 출시되는 스타 아가시온은 국내 정상급 스타인 장혁, 박재범, 김수로, 김신영, 장희진을 활용한 5종이 선보이게 된다.
스타 아가시온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켜 이용자의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스타의 목소리부터 스타의 춤동작에 이르기까지 '스타성'을 게임 내에 구현했다. 더불어 '스킬 시전', '소환' 등 플레이어의 액션에 따라 특색 있는 인터랙티브 모션을 취하기 때문에 게이머가 스타와 함께 게임을 하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장 김택헌 전무는 "스타 아가시온 출시는 스타와 함께 플레이를 하며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첫 시작"이라며 "리니지2 스타 아가시온을 시작으로 다른 게임들에서도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와 iHQ는 지난 2011년 3월 스타 콘텐츠와 게임 콘텐츠를 결합시킨 다양한 사업적 추진을 골자로 제휴 협약식을 진행하고 게임과 스타 콘텐츠 간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첫 발걸음을 알린바 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