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유니티] 2012 GDC서 유니티 3D 엔진 기술 공개

유니티테크놀로지는 3월5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2012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게임 업계의 변화를 도왔던 유니티 3D엔진의 최신 진보된 기술을 선보인다고 24일 발표했다.

유니티는 GDC 부스를 운영하여 보다 강력하고 업그레이드된 유니티 3.5에 대한 주요 기능 설명을 비롯하여 현재 유니티 캐나다에서 개발중인 새로운 애니메이션 솔루션의 공개 등 개발 단계에 있는 기술들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데이비드 헬가슨 유니티테크놀로지스 CEO는 "최근 유니티 3.5의 출시에 무척 고조되어 있으며 이번 GDC에서 지난 한해 동안 이룩한 발전 단계를 보여 드릴 것이다"며 "유니티는 그 동안 많은 발전을 이룩해 왔지만 여전히 산업 내 모든 방면의 개발자들을 위해 보다 나은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우리가 GDC에서 보여줄 것들은 개발 커뮤니티를 깜짝 놀라게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이번 GDC의 유니티 부스의 파트너사로는 일렉트로탱크, 엑시트게임즈, 누코토이즈, 플레이헤이븐, 콸컴, 리얼루젼, 라이벌띠어리, 보스토피아 그리고 싸이트먼트로 각 회사의 보완 기술 및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니티 부스에서는 익스텐드인터랙티브의 '소매니미', 게이머라이즌의 '찹찹닌자2', 루마아케이드의 '블레이드슬링거', 매드핑거게임즈의 '섀도우건', 그리고 스마트범인터랙티브의 '스카이레젼즈'와 같은 다수의 게임을 디스플레이 할 예정이다.

아울러, 3월6일에 있을 '유니티 개발자의 날'에서는 유니티 3.5와 미래 애니메이션 기술과 관련된 여러 주제를 대상으로 세션이 진행 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