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봄 맞은 게임업계 김사랑-박하선 팔등신 미녀로 흥행 몰이

봄 맞은 게임업계 김사랑-박하선 팔등신 미녀로 흥행 몰이
게임업계에 미인 열풍이 일고 있다.

탤런트 김사랑을 비롯, 박하선, 사유리 등이 신작 게임들의 홍보모델로 나선다.

불과 한 달 전만 해도 게임업계는 친숙한 개그맨들을 홍보모델로 기용했다. 개그 소재와 게임이 주는 재미를 동시에 전달하기 위한 전략. 최근 들어 웃음과 재미를 주는 것보다 미녀 모델을 앞세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 촛점을 맞추고 있다. 최근 공개된 신작 게임 다수가 성인게임이기 때문. 성인을 타깃으로 하려면 인지도가 높은 미녀 모델이 개그맨보다는 더 잘 맞아떨어진다는 설명이다.
인기 배우를 모델로 기용해본 업체 한 관계자는 "성인게임 특성상 미녀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는 것이 효과가 크다"며 "단순히 홍보모델 개념을 떠나 게임 속에서도 간접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게임을 개발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도 좋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인기 배우이자 CF 모델인 김사랑은 에스지인터넷이 서비스하는 'DK온라인'의 홍보모델로 나선다. 아이에이치큐(iHQ) 소속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우아한 섹시미와 명품 몸매로 방송사와 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스타이다.

봄 맞은 게임업계 김사랑-박하선 팔등신 미녀로 흥행 몰이

김사랑은 'DK온라인' CF 촬영 및 지면 광고 등에 등장할 예정이다. 또 게임 속에서 목소리 녹음 등을 통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인다.

SG인터넷 측은 "김사랑씨 특유의 고혹적인 매력이 DK온라인의 핵심 타겟층인 7080세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DK온라인을 보다 많은 대중에게 알리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방송인 사유리는 드래곤플라이가 서비스하는 '반온라인'에 모델로 나섰다. '미녀들의수다'로 유명한 사유리는 파격적인 언행과 솔직한 말투로 20~30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유리는 '반온라인' 홍보 화보와 영상,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게임을 알리는데 앞장선다.

드래곤플라이는 "사유리씨는 반온라인의 주요 타깃층인 20~30대 남성에게 인기가 높고 친근한 이미지를 준다"며 "쉽고 빠른 게임성에 대해 솔직담백한 느낌을 잘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텔런트 박하선은 네오위즈게임즈의 낚시 온라인게임 '청풍명월'의 홍보모델로 등장한다. 박하선은 인기 드라마 '동이',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등에 출연,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이 특징이다. 박하선은 게임에 대한 소개와 낚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담은 영상 등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박하선 특유의 밝고 귀여우면서도 엉뚱한 모습이 청풍명월과 조화를 이룰 것이라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낚시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일상 속 낚시 이야기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