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 신규 일러스트 공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에서 서비스하는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네버랜드온라인(이하 FNO)'이 27일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일러스트는 'FNO'의 밝고 따뜻한 느낌이 주요 콘셉트로 마치 한 편의 동화 속 장면을 연상케 하는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또한, 게임 속 주요 무대인 '파올리온'을 배경으로 다양한 직업군의 캐릭터들을 전면에 배치해 'FNO'의 세계관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이 일러스트에는 최근 '3rd Epic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였던 '사령 법사'를 비롯하여 아직 공개되지 않은 직업군인 '성기사' 캐릭터도 포함돼 있어 향후 업데이트될 신규 직업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FNO'는 지난 14일 신규 종족과 직업 추가, 만 레벨 상향, PVP 시스템과 다양한 인스턴스 던전(이하 인던) 추가 등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더불어 1억 원 이용자 보상 캠페인 및 PC방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이용자들의 즐길 거리를 대폭 확대해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28일에는 5인 영웅 인던 '고대 수로'와 8인 영웅 인던 '발텔로 내성'을 추가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특히, 추가된 영웅 인던을 통해 기존 인던에서는 볼 수 없었던 레어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난이도 높은 인던 플레이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의 전투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