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레드5] 파이어폴, 2012 행사 계획 소개 영상 공개

레드5코리아(지사장 이우영)는 팀 기반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 '파이어폴'의 2012년 행사 계획을 소개하는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레드5스튜디오의 커뮤니티 매니저 맷 드월드와 e스포츠 매니저 모건 로마인이 올 해 파이어폴의 행사 계획과 토너먼트 활성화 계획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맷과 모건은 이용자 중심의 철학을 바탕으로 게임을 이용자들에게 직접 전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이자 목표라고 밝히며 앞으로의 계획을 소개했다.
레드5스튜디오는 이미 지난 9일 텍사스 오스틴에서 개최됐던 영화, 음악 축제인 사우스 바이 사우스 웨스트(이하 SXSW)에 참가해 오픈 월드가 추가된 새로운 버전을 공개해 북미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또한 올 한 해 동안 각각 파이어폴의 영웅 캐릭터 '타이폰'과 '모닝스타'로 활동하게 된 리 레허먼과 크리스탈 그라지아노가 SXSW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갖고 스티브 왕이 특별 제작한 '배틀프레임'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후 4월 초에는 팍스 이스트에 참가해 오픈 월드와 관련한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8월에는 독일의 게임스컴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어 시애틀에서 열리는 팍스 프라임에서는 주요한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밝혀 여운을 남겼다.
또한 작년 지스타에서 레드5스튜디오의 개발자들이 한국의 이용자들과의 대결을 펼쳤던 것에 대해 인상적이었다며 향후로도 이같은 방향으로 커뮤니티와 e스포츠의 활성화에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플레이어들에게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베타 참여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2012년 파이어폴 참가 전시회 정보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