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던전스트라이커, 27일 첫 테스트 실시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액션 RPG '던전스트라이커'의 첫 테스트가 임박했다.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 예정으로, 첫 테스트 참가자 5천명이 24일 선정됐다.

'던전스트라이커'는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신작으로 이달 5일 처음으로 그 모습을 공개, 깜직한 외모와 달리 빠른 전투에 최적화되어 1초에 최대 10회까지 타격하는 SD 캐릭터의 초고속 액션과 '던전스트라이커'만의 개성있는 스킬과 전직시스템 등으로 2012년 주목할 만한 기대작으로 평가되는 등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이 같은 관심을 입증이라도 하듯 테스터 신청 접수도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첫 테스트에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번 테스트에서 공개될 콘텐츠는 4개 직업과 레벨 30, 직업 등급 3단계 스킬 등이며, '던전스트라이커'가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빠르고 시원한 전투, 초반 성장구간의 재미, 직업 기본 스킬과 아이템, 던전과 퀘스트 등 RPG의 기초적인 게임성 전반을 중점적으로 확인할 예정이다.

NHN P게임본부 RPG 사업부 엄우승 부장은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불철주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첫 테스트는 '던전스트라이커'의 기본 재미요소 체험 위주로 이뤄지고, 차차 핵심 콘텐츠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의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테스트는 3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간 동안 실시되며, 매일 오후 9~10시에 접속하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