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유니아나] 웹영웅전, 두 번째 업데이트 실시

유니아나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RPG '웹영웅전:남제북개(이하 웹영웅전)'에서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주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통해 이미 이용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무공창작' 시스템은 협객 전공 및 심법 추출을 통해 수백 가지의 다양한 무공 심법을 획득하여 자신만의 특수 무공을 만들 수 있는 이색적인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독특한 무공을 창작하여 더욱 강하게 성장할 수 있다.

또한, 장비 아이템의 강화 단계를 게임 머니로 돌려받을 수 있는 '강화 회수' 시스템은 신규 장비가 업데이트가 되어도 기존 장비의 강화에 대한 노력을 보상받을 수 있어 장비 강화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40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한 '심마 대전'은 총 50층으로 이루어진 던전으로 군전에서 설정한 배치와 공격술을 사용하여 최대 5대5 분신전투 형식으로 진행되어 턴제 전투의 색다른 묘미를 맛 볼 수 있으며, 보다 강력한 협객 육성을 위한 신규 장비세트와 아이템이 추가 되었고, 신규 이용자를 위한 튜토리얼 보상도 강화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 플레이 후기를 블로그나 게시판에 남기면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500쿠폰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회원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20레벨 이상을 달성한 전원에게 200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진행되는 방파거점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이용자에게는 무협 게임의 참신함을 기존 이용자에게는 새로운 컨텐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며 "'웹영웅전'에서 무협게임의 진수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