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카오스베인, 26일 아이폰 전용서버 오픈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의 스마트폰 RPG '카오스베인(개발사 모비클, 대표 정희철)'이 아이폰 이용자들만을 위한 전용서버를 2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스마트폰 게임 중에 아이폰 이용자만을 위해 전용서버를 여는 게임은 드물다"며 "'카오스베인'은 아이폰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으로 아이폰 전용서버 오픈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카오스베인'은 광전사·전사·암살자·성기사·마법사 등 5가지의 게임 캐릭터를 성장시켜가는 액션 판타지 RPG다.

이 게임은 현재 티스토어 등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는 월 매출 6억선을 기록하며 인기가도를 질주하고 있으며 지난 5일 아이폰용으로 출시되자마자 전체 무료 게임순위 1위에 등극하는 등 인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은 '카오스베인'의 핵심 콘텐츠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단행하면서 이용자들과 눈높이를 맞춰가고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카오스베인'은 지난 2월 신규 던전 업데이트에 이어 5월 초 길드전 모드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핵심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단행해 국내 넘버원 스마트폰 RPG로서의 명성을 지켜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이벤트를 26일부터 5월2일까지 일주일간 전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던전의 최강 보스 몬스터를 잡으면 콘, 골드 등이 들어있는 보물상자를 지급받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