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더나인] Z9온라인, 홍보모델 '용감한 녀석들' 선정

더나인코리아(대표 박순우)는 26일부터 'Z9온라인'의 프리 오픈베타에 돌입하며 홍보모델로 '용감한 녀석들' 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용감한 녀석들'은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로 개그맨 박성광, 신보라, 정태호, 양선일 4인으로 구성된 팀이다. 더나인측은 'Z9온라인'이 '디아블로3'와 '블레이드앤소울' 등 대작 공개 시점과 동일한 5월에 출시한다는 점에서 용감하다는 컨셉을 잡게 됐고 대중적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의 특성상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용감한 녀석들' 팀이 적격이라고 판단해 'Z9온라인'의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용감한 녀석들' 코너의 구성 그대로 컴퓨터 사양이나 회원가입 없이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Z9온라인'의 특징을 코믹하게 개사해 촬영한 특별한 영상이 'Z9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6일 최초로 공개된다. 이어 애드립 영상과 비하인드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서 '용감한 녀석들'이 부른 '지나인을 즐겨봐' 음원은 'Z9온라인'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디아블로3'를 다운로드 하면서도 즐길 수 있고, 회사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등 허를 찌르는 가사로 이용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Z9온라인'은 프리 오픈베타를 기념해 26일부터 5월27일까지 팍팍한 일상 속 불만을 용감하게 댓글로 남기면 누적 댓글수에 따라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용감한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적되는 용감 댓글수가 1만 개를 넘어 일정 댓글수를 돌파할 때마다 문화상품권부터 스쿠터, 맥푹 등이 경품으로 추가되고 최대 50만 개에 이르면 1천만 원 현금카드가 제공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